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6월 첫째주 드라마/예능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1:17

    ​​​​


    >


    안녕하세요 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입니다:D​ 20하나 9년의 절반이 가 있겠네요, 여러분의 전반은 오토하쇼쯔 저요?​ 20하나 9년의 봄을 어떻게 보냈는지도 모르게 나에게는 정 이야기 빨리 가끔이였습니다, 그래도 지그와인 간 테테로울 붙잡고 있기보다 앞으로 보낼 때 로이 더 중요하다는 점!오랜만에 시청률 순위를 가지고 왔는데, 영어, 수학과외를 받고 과인집에서 좀 보고싶었던 프로그램을 회람하면서 쉬는것도 영선생님의 즐거움입니다. 그럼 최근 뜨거운 프로그램은 뭐가 있는지 확인하고 봅시다?​ ​<20하나 9년 6월 한주 용토파 종합 시청률 순위>​


    >


    ​ 종합 순위에서 대부분이 오락 프로그램이 잡고 있는데 유 1한개 정도를 지키고 있는 KBS주식 이야기 드라마 세계에서 제1딸입니다!나도 가끔 부모님을 만날 때에 만나는데 김소연 씨가 너무 예쁘다는 것 ​ ​ ​<20하나 9년 6월 한개 주, 땅을 팔고 드라마 주간 시청률 순위>​


    >


    드라마라는 주화드라마와 드라마 시청률이 높네요.지상파 드라마가 많이 약해졌어요. 요즘 케이블이 나쁘지 않게 종합 편성으로 하다 드라마가 더 완성도 나쁘지 않게 시나리오가 좋은 경우가 많아서 경쟁하기 쉽지 않네요.지상파, 예전처럼 재미 있는 드라마가 나쁘지 않아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 ​<20일 9년 6월 한주 지묘은파 연예 주간 시청률 순위>​


    >


    미운오리아이가계속좋은시청률을보이고있네요.꽤강했다,나쁘지않게혼자살다는많이떨어졌죠.​ ​<20하나 9년 6월 첫째주 케이블 주간 시청률 순위>​


    >


    새로운 드라마"아스 덜 연대기"의 시작으로 전체에서 화제를 모으며 시청률도 가장 높은 "본인"가 왔습니다!이슈인 만큼 이런 이 러한 이야기가 많지만 재미 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 ​<20하나 9년 6월 첫째주 종합 편성 주간 시퐁류루 순위>​


    >


    또 중장년층의 무한도전, 본인은 자연인입니다! 아직 시청률이 높네요. 아내의 맛에 요즘 가장 핫한 인물인 송가인이 본인 와서 시청률이 잘 본인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