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지적 참견 시점 초통령 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1:58

    추석특집이 거행된 전참시가 드디어 소통령 도티까지 접수하여 본인에게 서게 되었습니다. 사실 한 제작자 들은 혼자 개인 활동을 잘하기 때문에 매니저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일정이 바빠서 지역에서 도티에도 매니저가 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지난주 방송에 마지막 부분에 많은 분들이 신경 쓴 부분 그에게 1씨가 유출되었어요.


    >


    이번 해외적 간섭 시점의 추석 특집으로 구성된 정 차 벌레 69회에는 스타 크리에이터 도티는 물론 가장 바쁜 현재 최고의 스타 지점을 찍고 있는 송가의 그의 일상이 공개됐는데 보면서 왜 쵸통료은로 불리는지 알아요? 유튜브 250만 고객을 날것 같다 싶을 정도였읍니다. 현재 바빠서 U*B 활동을 하지 않는 소리일 뿐, 여전히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심고 닮고 싶은 위인 5위 안에 들은 이순신 장군을 이긴 유재석 도티입니다. 하나 정도는 김연아 2위는 세종 대왕이래요


    >


    전지적 참견 시점을 살펴 보면, 신경이 쓰이는 점이 쭉 와 있었습니다.사실 두 사람의 일상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고 매니저분들의 시각이 어떤지 궁금하지 않았습니다.아주 유명한 크리에이터이고 또 요세 TV 채널만 돌리면 본인이 오는 인물 송가인 씨라서 그렇게 그들의 시각이 궁금하지 않았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궁금한 것은 소식이 보지 못한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한 제작자 그것도 슈퍼 스타급을 맡게 된 매니저는 있을까? 그러면 유병재 매니저 더 있다구요? 아니 왜?


    >


    그리고 송가인씨랑 동갑이라니 깜짝놀랐어요. 송가인 씨가 더 자기가 들어보인 거예요 그런데 두 사람이 하나 986년 33세의 호랑이 띠 동갑내기라고 하나요? 공교롭게도 두 사람이 동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군요. 자연스럽게 도티송 노래인 자신을 저는 참시에 의해 알게 되었네요. 어쨌든 두 어린 자신에게 크게 성공했네요.


    >


    >


    >


    자, 다시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돌아갑니다. 어떻게 유병재 매니저가 도티 매니저가 될 수 있을까? 사실 현재 유병재가 도티랑 같은 소속사거든요.게다가 소속사 사장이 도티다. DOT는 개인 소속사를 직접 만들었는데 샌드박스 네트워크를 이끄는 창업자이기도 합니다. 그런 창업자이자 사장이 유병재의 매니저와 같을까. 하긴 다른 매니저를 다시 영입하는 것보다는 나을 겁니다. 그래서 유병재는 내내 질투에 불타는 표정을 짓기도 했어요. 소속사 사장과 결심하려는 자세가 좀 그랬어요. 콘셉트라고 해도 그게 아닌 것 같아요 소통령 도티의 본명은 과인히슨이라고 하더군요! 꼭 여자 이름 같군요.따라서 성격도 그렇게 밝고 명료한가요?


    >


    >


    어색한 유·변의 매니저를 기분 좋게 하는 마성에 힘을 가진 도티, 이따금 흘러나오는 만큼 그것에 매력에 빠져유·변의 매니저 둘을 보는 것이 너희들에게도 힘든 듯이 보이유・뵤은지에, 확실히 긍정 에너지가 보통이 아니다고 생각했다. 그만큼 아이들의 감정을 단번에 사로잡은 도티라서 부모님도 도티를 나쁘게 하지 않게 된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해요! 게다가 도티가 이야기를 하면 그 이야기대로 아이들이 따라온다고 하니 부모들은 자연스럽게 도티에게 부탁할 것을 권하기도 합니다.


    >


    이날 전현무 씨는 믿기지 않는 긍정을 を破까 봐 끈덕지게 말을 꺼냈지만 곧 도티에게 지고 마는군요. 그럼 왜 헤어졌어요? 어떻게 헤어졌죠? 결미 "그럼 오빠는 왜 헤어졌어요?"반격을 받아 KO!! 꼴 좋다. 코ニャ입니다.


    >


    >


    일정이 전무하게 바쁜 송가인에 새 매니저가 투입됩니다. 원래 매니저에 한 명 더 투입된 샘입니다. 로테이션을 돌고 마스크로, 이날 송가인 매니저 김수민씨는 원래 다이아를 담당했다고 합니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투입되었다고 한다. 확실히 송가인씨, 너희의 힘에 지쳐 보입니다.가는 프로그램마다 노래는 기본으로 불러야하고.. 목이 남아서 자신감이 없어 보여요.게다가 계속 장거리 이동을 해야하는데.... 좀 불쌍하고 불쌍하기도 해. 처음 봤을 때보다 눈빛이 좀 풀려 보이거나 사실 너희 TV 채널을 돌릴 때마다 자신감이 와서 요즘은 좀 그렇지요 송가인 씨의 소속사는 현재 포켓돌 스튜디오와 MBK 엔터테인먼트가 다니고 있다. 프로듀서 101마지막 시즌에서 MBK소속사 스프그와은셍들을 응원하거나 만약 옷다죠. 결국 X1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한결 남도현!


    >


    하물며 심성이 매우 예쁘신 송가인 님. 소속사는 요즘 적당히 하는게 어때요? 건강 조심한다고 잠 잘 수 있는 보약이 어디 있겠어요. 사실은 훨씬 벌어야 한다지만 과연 건강을 돈으로 살 수 있을까요? 정말 짧은 시간에 굉장히 최근 스케줄을 소화하고 계신 것만으로도 대단해요 소견이 붙습니다.미스트로트, 미쿡까지 진출한다고 합니다 대단해...조만간 활동을 관두고 미스트로트... 미크행으로 잠시 부딪쳐 본 적이 있는 의미가 쉽습니다. 믹 웃돌면 그동안 좀 쉴 수 있겠네요. 이번 전지적 참견의 시점에서는, 두 사람의 일상을 보기보다, 잘 아는 스토리를 다소 했습니다.<저는, 실은, 소통령 도티를 몰랐지만, 저는 참사 때문에 알게 되었고, 조카들에게도, 도티를 눌러주려고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